제비그룹 마일리지와 포인트의 기능과 가치
23-06-07 1,312
본문
제비그룹은 소비자가 본사와 협약 된 매장을 통해 소비가 일어나면2%의 JB(제비)마일리지와 1%의 JB(제비)포인트가 적립된다.
JB마일리지는 구매한 사용금액을 JB(제비)그룹의 플랫폼 서버의자체 적립을 통하여 모바일에서 구현된다.또, 5,000마일리지마다 제비페이로 자동 전환되며 모든 패밀리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어 이색적인 선물을 경험하게 된다.
JB(제비)포인트는 10,000포인트가 적립되면 유저가 지정한 장소로JB(제비)BOX가 배송되며, 소형 생필품부터 유명브랜드의 운동화나의류 그리고, 명품 잡화 등을 랜덤으로 받게 된다.
(주)제비그룹의 김도현 대표는 “ 지금의 시대는 소위 ‘ MZ 세대 ’ 라불리는 젊은 고객층의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성향을 충족시켜야지만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트랜드 변화에 둔감하고 고객 유입컨텐츠를 갖기 어려운 일반 자영업자 사장님들의 매출 부진은 어찌보면 당연한 현상입니다.이러한 어려움과 고통을 호소하는 자영업자 사장님들에게 통합 마일리지 플랫폼을 통해 그 어려움을 함께 극복 해 보고자 제비 플랫폼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. 또한, 후불제 광고시스템을 통해 자영업자 사장님들의 플랫폼 접근의 벽을 완전히 제거하였습니다. 이는 광고시장에도 일대 파란을 일으키며 연착륙하게 될 것입니다. ” 라고 밝히며 성공을 확신했다.